한 달 돈의 흐름
※ 매출·경비는 현 운영자가 제시한 자료 기준이며, 상담 시 실제 자료로 확인해 드립니다.
창업상품 설명
◆사업체 소개 & 상권분석◆
마산 위치 롯데리아입니다.
(점주의 요청으로 상세한 상권설명을 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◆시설과 인테리어◆
업종 : 패스트푸드
매장 영업시간: AM 11:00~PM 23:00
에어컨/난방시설: 천정형 (중앙냉난방)
테라스 : 무
*보안상 자세한 내용은 문의 후 상담을 통해서만 100% 정보를 공개해 드립니다.
*매출 포스 100% 공개 가능 및 본사 직원 승계 100% 가능합니다.
◆상권설명◆
(점주의 요청으로 상세한 상권설명을 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★운영방식★
반오토 운영 매장입니다.
본사 직영 방식으로 조리만으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.
본사의 물류와 사입을 적절히 사용하는 매장입니다.(양파,토마토)
현재 점장1명,매니저2명 아르바이트 7명의 운영으로 직원승계는 100% 가능합니다.
★매출 및 수익분석★
월매출 : 5,000만원선
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 선
인건비 : 800만원선
관리비 및 기타경비 : 500만원( 카드 수수료 및 렌트사용료 등)
★창업비용 등 총 투자비용★
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
창업비용 : 35,000만원
총 투자금 : 40,000만원
★매장BEP분석★
현 사업체 BEP : 매출 3,000만원 (손익분기점)
현 운영시스템 기준 손익분기점 매출 : 3,000만원(100%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인건비 : 800만원(26.6%)
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 (6.6%)
재료비 : 1,500만원(50%)
기타비용 : 500만원(16.6%)
(공과금 등)
지출합계 : 3,000만원(100%)
순수익 : 만원(0%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현 사업체의 현 운영시스템 기준 BEP(손익분기점)은 3,000만원입니다.
3,000만원 초과 매출 발생시 매출 100만원당50만원의 수익이 발생됩니다.
(산출근거:매출100만원-재료비(50%)= 50만원(50%))
현재 평균 월 매출 5,000만원으로 BEP를 2,000만원 돌파
(산출근거:2,000(100%) x 0.5 = 1,000만원의 수익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)
수 익 분 석 표 | |||||
BEP 매출 | 3,000만원 | 100% | 현 매출 | 5,000만원 | 100% |
인건비 | 800만원 | 26.6% | 인건비 | 800만원 | 16% |
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 | % | 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 | % | ||
재료비 | 1,500만원 | 50% | 재료비 | 2,500만원 | 50% |
기타비 | 500만원 | 16.6% | 기타비 | 500만원 | 10% |
순수익 | 만원 | 0% | 순수익 | 1,000만원 | 20% |
★컨설턴트 의견★
양도양수창업은 기존에 있던 매장의 수익성을 그대로 가져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.
그렇다면 현재 매장의 수익분석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.
현재 매장의 매출대비 수익율은 20%이며,투자대비 수익율은 2.5%입니다.
현 사업체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통상 롯데리아 마진을 13~15%입니다.이 매장은 타 롯데리아 매장보다 마진이 5%정도 높습니다.
그 이유는 임대관리비가 타 매장에 비해 적게는 200만원,많게는 300만원까지 낮기 때문에 수익이 5%정도 높습니다.
창업자분들께서는 이런 매장을 찾으셔야합니다.
"내가 보기엔 이렇게 안될 것 같던데?"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철저히 분석하였습니다.
항상 잘될 것이라고만 생각하고 시작할 순 없습니다.매출이 하락했을 경우도 대비해야 합니다.
이 매장은 BEP를 웃도는 매장이 아닌 BEP를 일정수준 돌파한 매장이기에 매출의 일부하락이 되어도 수익이 나올 수 있는 매장이라 생각합니다.
창업자여러분께서 저에게 전화를 주신 이유는,
내 원금을 지키면서 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"괜찮은 혹은 좋은 사업체" 소개를 바라시기 때문